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2015년 제1회 광석면 화합 한마당잔치 성료
상태바
2015년 제1회 광석면 화합 한마당잔치 성료
  • 논산/박석하기자
  • 승인 2015.12.20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제1회 광석면 화합 한마당잔치가 17일 광석초등학교 강당에서 황명선 논산시장, 임종진 논산시의회 의장, 송덕빈 도의원과 지역 주민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 처음으로 열린 이날 화합 한마당잔치는 격년제로 실시, 체육대회 행사가 없는 2015년을 마무리하는 시기에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면민 모두가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갖고자 마련됐다.

광석면 두레풍물공연를 식전행사로 흥을 돋은 후 개회식을 시작으로 본격 막이 오른 행사는 기타공연, 댄스스포츠, 건강체조, 왕전초·광석초·광석중학교 학생들이 갈고 닦은 솜씨를 맘껏 발휘하며, 마을 노래자랑 등 주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어우러지는 화합의 자리가 되었다.

황명선 논산시장은 “오늘 행사가 통해 광석면민 모두가 하나되는 큰 잔치가 되길 바라며,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의 어르신을 비롯한 많은 면민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고맙다”고 전했다.

 

홍태의 주민자치위원장은 “올해 처음으로 열린 광석면 화합 한마당잔치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 도와주신 광석면 기관 단체장님과 회원님들, 관내 초·중학교장선생님께 감사하며, 특히 행사준비를 위해 큰 수고를 해주신 조상환면장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머리숙여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