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박명재 국회의원 의종보고 마무리..."현안사업 구체적 방안 도출"
상태바
박명재 국회의원 의종보고 마무리..."현안사업 구체적 방안 도출"
  • 포항/ 박희경기자
  • 승인 2015.12.29 0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누리당 박명재(포항남·울릉) 의원이 의정보고 및 민생119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올한해 예산활동과 입법활동, 정책활동 등에 대한 의정보고에 이어 ▲내년도 국·도·시비 예산확보 현황 ▲내년도 및 향후 중장기 사업계획 ▲민생과 밀착된 재래시장 활성화, 노인복지 및 보육관련 지원확대 등 증액된 예산내용 ▲주민들의 지역발전에 대한 의견수렴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박 의원의 상대동 의정보고회장을 찾은 경북도당 이광오 상임부위원장과 이달희 사무처장 등은 “다른 지역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하고, 짜임새 있는 의정보고회로 보인다”며 “주민과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는 가장 모범적이고, 성공적인 의정보고회였다”고 입을 모았다.
 이에 대해 박 의원은 “궂은 날씨와 바쁜 연말 일정에도 불구하고, 기대 이상의 많은 주민들이 참석해 주시고, 시·도의원들도 함께해줘 의정보고회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그동안 지역주민들이 직접적으로 소통하고 공감하는 이러한 의정보고회를 얼마나 목말라하고, 바라고 있었는지를 느낄 수 있었고, 무엇보다 시·도의원들과 함께 각 지역의 현안사업에 대해 구체적이고 실행 가능한 사업과 방안을 도출할 수 있었던데 가장 큰 의의가 있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