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김성태 의원, 9일 의정보고회..."혼을 담은 정치 하겠다"
상태바
김성태 의원, 9일 의정보고회..."혼을 담은 정치 하겠다"
  • 박창복기자
  • 승인 2016.01.09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태 국회의원(새누리당 강서을 당협위원장)이 9일 강서구 마포고등학교 대강당에서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 지역주민 등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인사회 겸 의정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는 김성태 의원의 열정적이고 진실한 혼(魂)의 정치에 존경을 보낼 수 밖에 없다며 김 의원을 이나라의 큰 정치인으로 키워달라고 당부했다.

김 의원은 의정보고에서 "국민의 지탄을 받고 있는 현 정치현실 속에서도 항상 자신을 되돌아보며 양심과 열정, 혼을 담은 정치로 국민과 선거구민을 섬기는 자세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김 의원은 2016년 금년 예산에서 ▲방화동 건폐장 이전 및 제2서울숲 조성 ▲국립 항공박물관 건립 용역 ▲시니어 생활체육센터 건립 ▲남북통합 문화센터 건립 ▲서남하수처리장지하화 및 공원화 등 940여억원을 확보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김의원은 “강서구민의 60년 숙원인 고도제한 완화를 위해 ICAO(국제민간항공기구)를 3번씩이나 방문해 알리우 의장을 감동시키는 등 선거구민과의 약속을 지키고 국가와 강서 발전을 위해 의정활동에 임해왔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않고 오직 국가와 국민 선거구민을 위해 정치에 혼을 담아 최선을 다하겠다“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