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공공·행정서비스/공공기관 부문' 대상 수상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영도)이 지난 7일 한국경제신문사에서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에서 주관하는 2016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공공·행정서비스/공공기관 부문 대상을 받았다.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지속평가원이 마련한 2016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기업의 핵심 경영 요소로 자리 잡은 고객만족 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고객감동 경영을 통해 선진경제를 이끌어가고 있는 기업을 선별해 시상하고 있다.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은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하여 친절 서비스 뿐 아니라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고객수요자 맞춤 서비스 발굴, 행정서비스의 간소화 등 송파구민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16년에도 찾아가는 서비스 확대, 타 기관과의 업무협업 등을 통하여 서비스품질 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
이영도 이사장은 “2016년도에는 고객행복 실현으로 신뢰받는 최고의 공기업이라는 공단 비전에 따라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최우선으로 최상의 서비스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구민에게 선사하기 위하여 전 직원이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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