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북구의회 이백균 의장·조윤섭 의원, 인수동 하수시설 민원현장 방문
상태바
강북구의회 이백균 의장·조윤섭 의원, 인수동 하수시설 민원현장 방문
  • 백인숙기자
  • 승인 2020.03.31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강북구의회 이백균 의장과 조윤섭 의원이 30일 인수동 하수시설 현장을 찾아 주민불편사항을 살피고 민원해결을 위한 현장의정활동을 펼쳤다.

인수동 하수시설 민원현장에는 이백균 의장과 조윤섭 의원, 구청 안전치수과장 등 관계공무원이 함께했다.

주민 민원사항은 수유동 395-6번지 인근 하수시설이 노후돼 수도사용에 불편한 점과, 우천시 홍수 등의 피해로 신속한 조치를 바란다는 내용이었다.

민원을 접수한 이 의장과 조 의원은 구청 하수시설 담당부서장인 안전치수과장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해당 주민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피해 장소를 꼼꼼히 살폈다.

이어 하수시설 노후화에 따른 주민피해방지 대책마련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집행부와 논의한 결과 하수관 내시경 후 맨홀추가설치 등 방법을 통해 주민피해를 최소화해야 한다는 결론을 내렸다.

현장활동을 마친 이백균 의장은 공공하수도 관리를 철저히 해 주민들께 원활한 수도시설을 마련해 드리는 것은 지자체의 당연한 책무라 생각하며 주민피해가 최소화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살피겠다고 말했다.

또 조윤섭 의원은 현장에 방문하면 주민들이 가지는 불편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주민여러분 가까이서 목소리를 듣고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백인숙기자

inso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