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북구의회 이백균 의장 ‘4.19로 횡단보도 및 우이동 택시승강장’ 현장점검
상태바
강북구의회 이백균 의장 ‘4.19로 횡단보도 및 우이동 택시승강장’ 현장점검
  • 백인숙기자
  • 승인 2020.05.08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이백균 의장, 이상수 의원... 현장 설치검토

서울 강북구의회 이백균 의장은 이상수 의원과 64.1911 앞 횡단보도 설치건과 우이동 우이령길 입구 택시승강장 설치검토를 위한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먼저 이백균 의장과 이상수 의원은 강북구 4.1911 앞 횡단보도 설치검토를 위해 현장에 방문했다. 현재 강북구 4.19로 앞에는 횡단보도가 없어 길을 건너기 위해 우이동주민센터 쪽이나 국립 4.19민주묘지입구 사거리까지 이동해야 하는 보행불편이 따랐다.

이에 현장점검에 동행한 구청 및 경찰서관계 공무원은 “4.19로 교통흐름 등 현장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횡단보도 설치가 가능한지 적극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이백균 의장과 이상수 의원은 우이동 우이령길 입구 택시 승강장 설치검토를 위한 현장에 방문했다. 현장에는 택시승강장 부재로 인해 북한산국립공원과 우이동 먹거리마을을 이용하는 방문객들이 교통불편을 느끼고 있었다. 이에 구청 및 경찰서 관계 공무원은 택시승강장 설치가 가능한지 버스이동구간 등 현장을 면밀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현장 점검을 마친 이백균 의장은 오늘 방문한 현장에 각각 횡단보도와 택시승강장이 설치돼 주민들의 보행과 교통편익을 증진할 수 있도록 다각적으로 검토하겠다고 밝혔고 이상수 의원은 구의원으로서 소명의식과 책임감을 갖고 밝고 안전한 강북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백인숙기자
inso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