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이성자 송파구의회 의장, 23일 잠실본동 복합청사 기공식 참석  
상태바
이성자 송파구의회 의장, 23일 잠실본동 복합청사 기공식 참석  
  • 박창복기자
  • 승인 2020.06.23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의회(의장 이성자)는 23일 오후 3시 잠실동 230-4번지 동청사 신축부지 현장에서 열린 ‘잠실본동 복합청사 기공식’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이성자 송파구의장과 박성수 송파구청장을 비롯한 주요 내빈 70여 명이 참석했다.

당초 기공식은 많은 직능단체 회원 및 주민들과 함께할 계획이었으나 수도권지역의 강화된 방역조치를 준수해 참석인원 및 행사내용을 대폭 축소하고 간소화해 내빈소개, 경과보고, 공사개요보고, 축사, 시삽식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성자 송파구의회 의장이 23일 잠실본동 복합청사 기공식에 참석했다 [송파구의회 제공]
이성자 송파구의회 의장이 23일 잠실본동 복합청사 기공식에 참석했다 [송파구의회 제공]

신청사는 대지면적 763㎡, 건축면적 2,460㎡, 지하2층~지상5층 규모에 동주민센터, 경로당, 공동육아나눔터, 주민공유시설 등을 포함한 복합 커뮤니티 공간으로 지어지며 2022년 3월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성자 의장은 “2007년 계획 수립 이후 많은 노력을 기울인 끝에 건립을 시작하게 돼 기쁘다. 모쪼록 신축하는 복합청사가 다양한 문화와 복지가 어우러진 커뮤니티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송파구의회 이혜숙 부의장, 송기봉 운영위원장, 이영재, 김장환 의원도 참석해 기공식을 축하하고 안전한 공사를 기원했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박창복기자
parkch@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