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대원칸타빌, 구리 인창동에 구리 인창 대원칸타빌 본격 분양
상태바
대원칸타빌, 구리 인창동에 구리 인창 대원칸타빌 본격 분양
  • 전국매일신문
  • 승인 2020.07.2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1층∼지상 25층 총 375가구 규모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9∼84㎡ 위주
쾌속교통·안전환경·생활인프라 자랑
대원칸타빌이 지하 1층~지상 25층 375가구의 ‘구리 인창 대원칸타빌’을 분양한다. 사진은 항공조감도.
대원칸타빌이 지하 1층~지상 25층 375가구의 ‘구리 인창 대원칸타빌’을 분양한다. 사진은 항공조감도.

역세권·학세권·숲세권 칸타빌 특권 한번에

경기 구리시는 현재 약 20만 명이 거주하며 서울 광진구와 붙어있는 서울 접근성이 탁월한 도시다.

또한 북부 간선도로, 서울외곽고속도로, 세종포천고속도로(예정) 및 국도6, 43번이 경유하는 경기북부의 교통중심 입지다.

구리시는 다양한 개발호재도 품고 있다.

시는 서울로 나가는 버스 외에 지하철 노선은 경의중앙선 1개에 불과했으나 오는 2023년 개통하는 별내선이 개통될 예정이다.

별내선은 8호선 암사역에서부터 구리역을 지나 남양주 별내지구까지 연장하는 노선이며 신설역 6개 중 구리시에만 3개 노선이 생길 예정이다. 별내선이 개통되면 구리역에서 잠실역까지 20분 이내로 도달할 수 있다.

국민은행 리브온에 따르면 구리시 매매가격지수 상승세가 가파르며 지난 2018년 4월기준 94.0에 미쳤지만 올해 초 104.0을 돌파하며 전국 최고수준 집값상승률을 나타낸다. 또한 KOSIS 국가통계포털에 의하면 2019년 구리시 전입세대 중 서울과 남양주가 90%가 넘는다고 발표했다.

사업지 주변 인프라도 매우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인창초등학교와 어린이집, 어린이공원 등 도보로 누릴 수 있으며 인창중앙공원을 비롯해 늘푸른공원, 왕숙천 등 쾌적하고 여유로운 자연환경도 느낄 수 있다.

또한 롯데백화점, 이마트, 구리전통시장 등 중심상업지역의 다양한 상업시설이 있으며 구리시청, 시립체육공원, 한양대학교 구리병원 등 생활편의도 갖춰져 있다.

이러한 다양한 호재중심에 구리 인창 대원칸타빌 아파트가 분양 예정이다.

대원칸타빌은 지난 30년간 전국에 3만여 세대를 공급했으며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건설사로 그 명성 그대로 구리에 새로운 아파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구리시에 들어서는 인창동 대원 칸타빌은 수요층의 선호도가 높은 총 4개타입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돼 있으며 지하 1층~지상 25층 전용면적 59~84㎡ 타입 총 375가구의 민간분양 아파트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지상에 주차공간이 없는 아파트로 수요층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어린이집, 독서실 등이 갖춰진 복합커뮤니티 공간과 단지 내 워터파크, 숲속놀이터, 활력마당 등 풍부한 녹지공간 조성으로 단지의 쾌적성을 높였으며 이제껏 구리시에 선보인적 없는 다목적 공간으로서 안방룸 테라스 시공했다.

구리 인창 대원칸타빌은 경기 구리시 인창동 638-1번지에 위치한다.

구리 인창동 대원칸타빌 모델하우스는 24일 오픈하며 보다 더 상세한 내용은 모델하우스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