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주찬식 시의원 및 새누리당 송파갑 주요 당직자, 안형환 예비후보 지지선언
상태바
주찬식 시의원 및 새누리당 송파갑 주요 당직자, 안형환 예비후보 지지선언
  • 박창복기자
  • 승인 2016.01.25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의회 주찬식 시의원과 송파갑 주요 당직자들이 지난 23일 안형환 송파갑 국회의원 예비후보에 대해 “무한한 열정과 책임을 다하며 헌신할 ‘젊은일꾼’ 안형환 예비후보에게 아낌없는 성원을 보낸다”고 지지선언을 했다.

이날 새누리당 송파갑 예비후보 안형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주찬식 시의원, 이정운 고문, 정태산 고문, 최일경 부위원장, 조칠성 자문단 부위원장, 신정섭 자문위원, 최장덕 협의회장, 김정숙 여성회장, 박말례, 유근숙, 김성진, 조명숙 등 주요당직자들이 지지선언을 했다.

주찬식 시의원이 대표로 발표한 지지선언에서 “국회와 국회의원들은 국민들로부터 비난과 질타의 대상을 넘어 조롱의 대상으로까지 전락하고 말았다”며 19대 국회를 비판하며 “이제는 국회가 달라져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주찬식 의원은 “우리 송파는 88올림픽이 열렸던 잠실운동장과 올림픽공원, 롯데 월드타워 등 서울의 주요 랜드마크가 자리잡고 있는 곳이다. 이제까지 강남이나 종로가 서울의 중심이었다면, 미래의 서울에서는 송파가 그 중심이 될 것”이라며 “뜨거운 열정과 능력이 넘치고 미래가 있는 젊은 정치인, 안형환 예비후보의 활약이 큰 힘이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지지 이유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