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통영사랑상품권, 연말까지 10% 특별할인판매
상태바
통영사랑상품권, 연말까지 10% 특별할인판매
  • 통영/ 박종봉기자
  • 승인 2020.08.25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통영시는 통영사랑상품권을 내달 1일부터 10% 특별 할인 판매한다. [통영시 제공]
경남 통영시는 통영사랑상품권을 내달 1일부터 10% 특별 할인 판매한다. [통영시 제공]

경남 통영시는 통영사랑상품권 100억 원을 추가 발행하고 내달 1일부터 10% 특별 할인 판매를 시행한다.

이번 10% 특별할인판매는 개인 구매한도 월 50만원으로 연말까지 판매될 예정이나, 재고가 소진되면 올해는 판매중단 될 예정이다.

통영사랑상품권은 농협은행 통영시지부와 지역농협조합에서 구매 가능하며 이마트, 롯데마트, 유흥업소, 사행성 업소 등을 제외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다.

현재 등록된 가맹점 현황은 통영시 홈페이지(통영사랑상품권 가맹점으로 검색)에서 확인 가능하다.

시는 통영사랑상품권 활성화로 지역 내 소비 증가는 물론 자금의 역외유출 방지로 지역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소득 증대에 조금이나마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통영사랑상품권 특별할인판매로 현재 2차 대유행중인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많은 이용을 당부하면서, 부정유통 방지에도 힘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통영사랑상품권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2월 20일 50억 규모로 처음 발행됐으며 2차 50억 원을 발행해 현재까지 약 97억 가량 판매됐다.

 

[전국매일신문] 통영/ 박종봉기자
bjb@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