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보령시 “전통시장서 장보고 상품권 받아가세요”
상태바
보령시 “전통시장서 장보고 상품권 받아가세요”
  • 보령/ 이건영기자
  • 승인 2020.09.16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 인증샷 이벤트...20명에 온누리상품권 지급
‘회식비를 쏜다’·‘릴레이 장보기 챌린지’ 등 다채
충남 보령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의 이용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추석 이벤트를 추진한다. [보령시 제공]
충남 보령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의 이용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추석 이벤트를 추진한다. [보령시 제공]

충남 보령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의 이용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추석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16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먼저 릴레이 장보기 챌린지를 추진키로 했다.

이는 한내·중앙·동부·현대·웅천·대천항 등 6개 전통시장에서 물품을 구매한 후 다음주자를 지명해 릴레이로 장보기 챌린지를 진행하는 것으로 김동일 시장은 지난 15일 첫 번째 주자로 나서 박금순 보령시의회의장을 다음주자로 지목했다.

다음으로 전통시장 매출증가 및 활성화를 위해 시 본청과 직속기관 및 사업소, 읍면동 직원들을 대상으로 단골손님 보답 이벤트인 ‘회식비를 쏜다’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는 현재 운영 중인 전통시장 식사하는 날(매주 금요일), 명절 대비 제수용품 등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보령전통시장 앱 사용을 통한 비대면 주문 등과 연계키로 했다.

시는 전통시장 장보기 실적과 보령사랑상품권 및 온누리상품권 구매실적, 보령전통시장 앱 사용실적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이용 부서를 선정해 최대 20만 원을 지급키로 했다.

또한 내달 3일까지 전통시장 방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키로 했다.

방법은 전통시장에서 즐기는 모습을 사진 또는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고 보령시 인스타그램을 태그하는 것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각 2만 원의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하기로 했다.

‘회식비를 쏜다’이벤트와 전통시장 방문 인증샷 이벤트 상품은 한내·중앙·동부·현대시장 등 통합상인회에서 지급한다.

[전국매일신문] 보령/ 이건영기자
leegy@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