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전국남녀역도선수권대회 "경남 고성에서 3년 더"
상태바
전국남녀역도선수권대회 "경남 고성에서 3년 더"
  • 고성/ 박종봉기자
  • 승인 2020.09.2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군-대한역도연맹 업무 협약
[고성군 제공]
[고성군 제공]

경남 고성군과 대한역도연맹은 지난 21일 군청 군수실에서 백두현 고성군수와 최성용 대한역도연맹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남녀역도선수권대회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92회 전국남자역도선수권대회 및 제34회 전국여자역도선수권대회가 고성군역도전용경기장에서 개최되고 있는 중 열린 이번 협약식은 철저한 코로나19 예방으로 안전한 대회개최를 위해 헌신한 고성군청 안전관리과 박혜영 주무관에게 대한역도연맹이 감사패를 전달해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됐다.

지난 2018년, 2018년부터 2020년까지 대회 협약을 체결한 후 이번 협약을 통해 2021년부터 2023년까지 3년 더 고성군에서 개최키로 함으로써 고성군은 6년 연속 전국남녀역도선수권대회를 개최하게 됐다.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고성군은 대회장 시설 및 관리, 행정 및 재정적 지원에 노력하고 대한역도연맹은 대회 홍보 및 경기 운영 등에 책임을 지기로 했으며 상호가 폭넓게 교류하며 역도 발전 및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키로 했다.

백두현 군수는 “역사와 권위를 자랑하는 전국남녀역도선수권대회를 고성군에서 3년 더 개최하는 이번 협약 체결로 고성군과 대한역도연맹이 대한민국 역도 발전을 위한 진정한 파트너가 됐다”며 “앞으로 상호 활발한 교류를 통해 유소년선수 육성과 역도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고성/ 박종봉기자
bjb@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