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축제 87] 제4회 고성 가리비 수산물축제 온라인으로 만나요
상태바
[축제 87] 제4회 고성 가리비 수산물축제 온라인으로 만나요
  • 고성/ 박종봉기자
  • 승인 2020.10.28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6일부터 3일간...다양한 이벤트 풍성

[전국은 지금 - 축제 87]
제4회 고성 가리비 수산물축제

경남 고성 가리비 수산물축제가 11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온라인 축제로 개최된다.

올해로 4회째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온라인 방식으로 전환, 코로나19로 타격을 입은 어업인들을 위해 소비층 다양화를 위한 판로를 확보하고 최고 품질의 고성 가리비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대한민국 명품 가리비, 고성 가리비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진행되며 비대면 축제의 취지에 맞춰 다채로운 SNS 이벤트와 영상 콘텐츠도 준비돼 있다.

판매금액은 3kg에 1만9,800원, 5kg에 2만9,800원(택배비 포함)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소비자 2천여명을 대상으로 준비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병행한다.

고성군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최애 가리비 레시피 인기투표, 고성 수산물 퀴즈를 맞혀라!, 가리비 함께 먹고 싶은 친구 태그 이벤트, 5행시 이벤트까지 간단한 참여를 통해 직접 고성 가리비 수산물축제에 참여해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축제 기간 중 고성군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체험! 가리비현장’, 요리 콘텐츠 유튜버와의 협업을 통해 손쉽게, 맛있게 가리비를 즐길 수 있는 특급 비법을 소개하는 최고의 가리비 레시피 영상 등의 콘텐츠를 통해 생생한 가리비 채취 현장과 물오른 가리비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백두현 고성군수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인정하는 청정해역 고성 자란만 일원에서 생산한 싱싱한 가리비를 집에서도 편리하게 만날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 행사가 ‘대한민국 명품 가리비, 고성 가리비’ 브랜드를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고성/ 박종봉기자
bjb@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