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의령군민문화회관 '아름다운가사 콘서트' 연다
상태바
의령군민문화회관 '아름다운가사 콘서트' 연다
  • 의령/ 최판균기자
  • 승인 2020.11.0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 제공]
[의령군 제공]

경남 의령군은 오는 12일 저녁 7시 30분 의령군민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아름다운가사콘서트』를 공연한다.

아름다운 가사 콘서트(아가콘)는 과거의 명곡들을 이 시대의 감성에 맞게 재해석한 뉴트로 콘서트로 ‘가슴으로 듣는 사랑, 눈으로 보는 추억’이라는 부제로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는 한국의 리키마틴이자 KBS 불후의 명곡 홍반장으로 불리는 홍경민과 걸그룹에서 실력파 뮤지컬 디바로 변신한 유지, KBS 불후의 명곡을 통해 소리와 대중가요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그 실력을 인정받고, 영화 소리꾼의 주인공 역으로 활약한 이봉근과 대한민국 최고의 크로스 오버 밴드 두 번째 달이 무대에 나설 예정이다.

시대가 흘러도 변치 않는 감동을 주는 명곡 ‘향수(정지용의 시)’, ‘푸르른 날에(서정주의 시)’, ‘널 사랑 하겠어‘, 등 무엇보다 우리의 마음을 어루만져주는 ‘가사’가 있는 노래, 오롯이 가사를 마음에 두고 새로운 감동을 발견해보는 꼭꼭 씹어 음미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8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고, 관람료는 30,000원으로 의령군민문화회관 홈페이지 문화예술회원에서 유료회원으로 가입 시 1매당 20%(1인 2매) 할인 적용이 되며, 티켓 예매는 2일 오전10시부터 인터넷과 전화로만 가능하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두기 [객석 띄워 앉기] 시행으로 객석을 축소 운영함에 따라 관람권 예매를 1인 2매로 제한한다. 기타사항은 의령군민문화회관(☎055-570-492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국매일신문] 의령/ 최판균기자
chpag@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