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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주시, 2년 연속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최고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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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주시, 2년 연속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최고 등급
  • 남양주/ 김갑진기자
  • 승인 2021.01.14 1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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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 남양주는 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가’ 등급을 수상했다. [남양주시 제공]
경기 남양주는 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가’ 등급을 수상했다. [남양주시 제공]

경기 남양주는 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가’ 등급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는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으로 주관해 전국 304개 기관을 대상으로 대민접점의 서비스 수준을 체계적으로 종합평가하는 것으로 시는 평가군 평균인 70.91점 보다 18.95점이나 높은 89.86점을 획득하며 매우 우수 수준인 가등급에 선정됐다.

특히 기관장의 민원에 대한 의지 및 관심도 분야,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민원제도 운영이 매우 우수한 수준으로 평가됐다.

조광한 시장은 “앞으로도 시민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시민의 민원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국매일신문] 남양주/ 김갑진기자
gjkim@jeonm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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