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혁신제품 인정…3년 연속 달성
KT&G의 '릴'이 28일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궐련형 전자담배 부문에서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번 수상으로 KT&G 릴은 3년 연속 우수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릴은 2017년 첫선을 보인 이후 편의성과 휴대성 면에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출시 1년 만에 판매량 100만대를 돌파했다. 이후 KT&G는 릴 플러스‧릴 미니‧릴 하이브리드 등 후속 제품을 출시하며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갔다.
특히 2018년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는 디바이스에 전용 카트리지를 결합하여 사용하는 차별화된 플랫폼을 적용해 소비자들로부터 혁신적인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어 후속 제품인 릴 하이브리드 2.0은 궐련형 전자담배 최초로 모든 버튼을 없앴으며 스틱을 삽입하면 자동으로 예열이 되는 스마트 온 기능을 탑재하기도 했다.
KT&G 릴은 2017년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300만대를 돌파하며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대전/ 정은모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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