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영천시 홍보대사로 배우 조동혁 선정
상태바
영천시 홍보대사로 배우 조동혁 선정
  • 영천/ 윤석중기자
  • 승인 2021.02.04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천시는 배우 조동혁 씨를 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영천시 제공]
영천시는 배우 조동혁 씨를 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영천시 제공]

경북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유명 배우 조동혁 씨를 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4일  밝혔다.

시 승격 40년을 맞아 시는 그동안 시의 발전된 모습과 희망찬 이미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전국적인 인지도를 갖고 있는 조동혁을 홍보대사로 선정, 앞으로 2년간 영천 시정에 대한 홍보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배우 조동혁은 2004년 SBS TV 드라마 ‘파란만장 미스김 10억 만들기’를 통해 데뷔했으며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 TvN ‘막돼먹은 영애씨’, OCN ‘루갈’ 등에 출연했다. 현재는 영화 '피는 물보다 진하다'의 강두현 역을 캐스팅 돼 촬영 준비 중이다.

위촉식에서 조동혁 홍보대사는 “영천은 전국 어디에 내놓아도 빠지지 않는 아름다운 자연과 관광명소가 있는 멋진 도시”라며 “앞으로 홍보대사로서 영천시의 다방면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영화계 대선배인 고(故) 신성일 배우의 기념관 건립 등과 같은 평소 관심 있었던 영천의 문화관광 콘텐츠 홍보를 통해 시의 위상을 높이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조동혁 배우와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며, 시의 문화관광 자원, 농·특산품, 주요 핵심사업 등의 분야를 전국적으로 널리 홍보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했다. 또 “앞으로 영천시의 발전과 홍보를 위해 함께 힘써주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영천/ 윤석중기자
yun-sj22@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