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부터 파주·구미産 곶감·배·자두 등 4개품목 판매행사
임직원 3천여명 참여…2억 상당 농산물 구입 앞장
임직원 3천여명 참여…2억 상당 농산물 구입 앞장
LG디스플레이는 코로나19 위기속 지역 농산물 구매를 장려하는 '가치소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부터 LG디스플레이는 경기 파주와 경북 구미에서 생산된 곶감과 배, 자두, 버섯 등 4개 품목에 대한 사내 판매행사를 세 차례 진행했으며 총 3000여명의 임직원이 동참해 약 2억원 상당의 농산물을 구입했다.
이번 설에는 배와 곶감 선물세트를 사내 판매하고, 임직원들이 구입한 물량만큼 회사가 추가 구매해 사업장 인근 취약계층에게 명절 선물로 전달했다.
올해 임직원과 회사가 구매한 배와 곶감 선물세트는 약 1600상자에 달한다.
[전국매일신문] 김순기기자
sgkim@jeonm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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