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남양주 와부농협 하나로마트, 지역명소로 거듭
상태바
남양주 와부농협 하나로마트, 지역명소로 거듭
  • 남양주/ 김갑진기자
  • 승인 2021.03.24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점 1주년 기념 경품·할인행사 진행
실버용품 등 수요맞춤형 물품 판매
경기 남양주 와부농협 하나로마트가 개점 1년을 맞아 고객감사 할인행사를 한달여간 진행한다. [와부농협 제공]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소재 와부농협 하나로마트가 개점 1년을 맞아 푸짐한 경품행사와 고객감사 할인행사를 한달여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3월 23일 코로나19 속에서 개점한 와부농협 하나로마트는 지역주민과 조합원들의 큰 관심 속에서 매일 1000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하는 지역의 명소로 자리 잡았다.

와부농협 월문리 경제타운은 생활물자는 물론 조합원들이 영농에 필요한 영농자재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어 이곳을 찾는 고객들은 나날이 늘어나고 있다.

경제사업소에서는 이에 발맞춰 최근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실버용품도 진열 판매하고 있다.

개점 1주년을 맞는 와부농협 하나로마트는 그동안 성원해준 고객과 조합원들에게 푸짐한 경품행사가 진행된다.

지난 23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경품행사에는 자동차를 비롯해 스타일러, TV, 의류건조기 등 푸짐한 경품과 최상의 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고객감사할인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조복환 와부농협 조합장은 “지난 1년간 많은 성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은 고객들과 조합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감사의 뜻으로 기획한 이번 경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께 행운이 돌아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품추첨은 내달 23일 하나로마트 주차장에서 열린다.

[전국매일신문] 남양주/ 김갑진기자
gjki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