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 기원 드론 400대 군무 장관
상태바
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 기원 드론 400대 군무 장관
  • 하동/ 임흥섭기자
  • 승인 2021.04.0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유튜브 채널 '하동다방-하동세계차엑스포'에 영상 게재
하동세계차엑스포 드론쇼  [하동군 제공]
하동세계차엑스포 드론쇼 [하동군 제공]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는 지난달 28일 개최한 치유와 희망의 드론쇼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 하동다방-하동세계차엑스포로 감상할 수 있다고 1일 밝혔다.

400대의 드론으로 10여 분간 진행된 이번 드론쇼는 코로나19 극복과 조기종식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과 코로나로 지쳐있는 전 세계인에게 천년의 차가 전하는 치유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드론들이 일사불란하게 뿜어내는 불빛들과 인근 십리벚꽃길의 야간 조명과 함께 어우러져 이색적이면서 아름다운 광경을 연출했다.

또한 천년의 역사를 지닌 차를 우려 찻잔에 담아내는 장면은 코로나19로 얼어붙은 마음을 따뜻하게 녹이기에 충분했다.

이번 드론쇼는 2022하동세계차엑스포에 전 세계인의 관심과 애정을 당부하면서 마무리됐다.

하동세계차엑스포 드론쇼  [하동군 제공]
하동세계차엑스포 드론쇼 [하동군 제공]

드론쇼 전체 영상은 하동세계차엑스포와 하동군 공식 유튜브를 통해 볼 수 있으며 엑스포 홍보자료로도 활용될 계획이다.

이동진 조직위 기획본부장은 “드론쇼를 영상으로 접하실 많은 분께 잠시나마 치유와 희망을 드리고 싶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이벤트를 준비해 전 세계인들이 찾아오고 싶은 엑스포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동세계차엑스포는 내년 5월에 자연의 향기, 건강한 미래, 차를 주제로 하동스포츠파크와 하동야생차문화축제장을 비롯해 창원, 김해 등 경남 일원에서 개최된다.

[전국매일신문] 하동/ 임흥섭기자
imh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