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LGU유플러스, 온라인몰서 자급제폰 원스톱 개통…최대 12% 할인
상태바
LGU유플러스, 온라인몰서 자급제폰 원스톱 개통…최대 12% 할인
  • 홍상수기자
  • 승인 2021.04.1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자사 공식 온라인몰 유샵을 통해 국내 최초로 자급제 단말기 개통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삼성전자 공식 온라인 파트너사인 '소마젠시'와 제휴해 유샵에서 자급제폰을 판매, 요금제 가입, 유심 개통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

유샵에서 갤럭시 S21 시리즈, 노트20 시리즈, Z폴드2, Z플립5G, S20 FE, A51, A31, A12 등 삼성전자 자급제 단말을 최대 12%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0만원 상당의 제조사 사은품도 함께 제공된다.

단말기 구매 후에는 유심 개통을 마치고 배달된 유심을 단말기에 직접 넣어 바로 사용하는 '셀프개통'을 할 수 있다.

요금제 제한 없이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모든 요금제에 가입할 수 있다. 특히 무약정 자급제폰에 특화된 온라인 전용 다이렉트 요금제에 가입하면 기존 요금제 대비 최대 32% 저렴하고, 24개월간 매월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주는 '유샵 전용 제휴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담당은 "자급제폰 개통 서비스 오픈은 MZ세대 '찐팬' 고객 확보 전략의 일환"이라며 "향후 오프라인 매장에도 O2O(Online to Offline) 방식으로 자급제폰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홍상수기자
HongS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