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김선갑 광진구청장, 부부의날 축하 메시지…“사랑합니다”
상태바
김선갑 광진구청장, 부부의날 축하 메시지…“사랑합니다”
  • 이신우기자
  • 승인 2021.05.20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부관계 소중한 일깨우고 구민들에게 가족의 행복 기원
김선갑 광진구청장이 부부의 날 기념 축하 영상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광진구 제공]
김선갑 광진구청장이 부부의 날 기념 축하 영상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광진구 제공]

김선갑 서울 광진구청장이 21일 부부의 날을 앞두고 “서로 몰랐던 사람들이 만나 가족을 이룬 것은 참 소중한 인연이다. 화목하고 다정한 부부사이가 영원했으면 좋겠다”는 내용의 영상 메시지를 20일 구민들에게 전달했다.

이와 함께 김 구청장은 “오늘 같은 날 내 곁을 지켜주는 배우자에게 고마움을 담아 사랑스러운 말 한 마디씩 건네 보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구에 따르면 이번 영상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요즘, 부부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가족의 행복을 기원하기 위해 제작했다.

김 구청장은 “부부의 날은 사랑하는 두 사람이 하나가 되었다는 의미를 담아 5월 21일로 지정했다고 한다”며 부부의 날의 의미를 설명했다.

광진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는 부부의 날을 맞아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21일까지 ‘함께하는 너, 나 그리고 우리’를 테마로 한 ‘부부 사진·4행시 공모전’이 열린다.

이와 함께 내달 11일에는 부부가 서로 소통하고 공감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부부특강’과 공모전 시상이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부부는 오는 28일까지 선착순 신청하면 된다.

 

[전국매일신문] 이신우기자
leesw@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