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정옥임 새누리당 서초을 예비후보 출정식
상태바
정옥임 새누리당 서초을 예비후보 출정식
  • 박창복기자
  • 승인 2016.02.15 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누리당 서초을 정옥임 예비후보가 15일 오후 3시 30분 서초빌딩 4층(서초동 1537-5)에서 출정식을 갖는다.
 정 예비후보는 지난달 출마를 선언하고 ▲서초권역-롯데칠성 부지 개발에 따른 공공기여, 서초 주민의 복리향상을 위한 시설에 사용 ▲방배권역-원활한 재건축 추진이 가능한 제도적 지원 ▲양재권역-GTX 사업의 신속한 추진을 통한 양재 교통 특구 조성 ▲우면 R&D 지구와 연계한 ‘서초형 자유학기제’기반 마련 ▲범죄예방 도시디자인(CPTED)의 전면 도입으로 골목길 생활안전문제 예방 등의 공약을 내세웠다.
 특히 ‘국회의원 정수 축소’공약이 언론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현 국회에 대한 불신때문에 과연 다음 국회에서는 가능할까 하는 의구심도 제기되는 상황에 ‘국회의원 정수 축소 및 의원의 무노동 무임금 원칙 적용’이를 관철하기 위해서 정 예비후보는 “국회의원 스스로의 입법 발의 절차가 필요하며 제게 기회를 줘 공약을 잘 지켜나가는지 지켜 봐 주셨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정 예비후보는 “아직도 식물국회에 의해 방치되고 있는 대테러방지법을 조속히 통과시켜야 하며 20대 국회로 진입해 국회의 국제정치 역량을 강화하는 것이 저의 희망”이라고 강조하고 “더 이상 기능마비의 국회가 반복되어서는 안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