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보령머드축제-페파피그, 온라인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보령머드축제-페파피그, 온라인 업무협약 체결
  • 보령/ 이건영기자
  • 승인 2021.07.13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드축제 기간 페파피그 굿즈 증정·인플루언서 협업…프로모션 강화
페파피그 애니메이션 제작사 엔터테인먼트 원은 지난 9일 김동일 보령시장과 비대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보령시 제공]
페파피그 애니메이션 제작사 엔터테인먼트 원은 지난 9일 김동일 보령시장과 비대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보령시 제공]

충남 보령머드축제와 페파피그 애니메이션 제작사 엔터테인먼트 원은 최근 비대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엔터테인먼트 원 마케팅 디렉터, 주한영국상공회의소 CEO, 보령시장 등이 참석했으며 세 기관은 코로나 19로 인해 침체된 어린이 문화 콘텐츠 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고 페파피그와 보령머드축제를 알리기 위해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이번 협업은 페파피그의 새로운 캠페인 ‘겟 액티브 위드 페파(Get Active with Peppa)’의 일환으로 페파피그 주인공 ‘페파’가 좋아하는 진흙 놀이의 즐거움을 어린이에게 알리고 함께 체험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은 페파피그와 보령머드축제 온라인 마케팅 지원, 페파피그 굿즈 증정으로 보령머드축제 프로모션 강화 등의 내용이 포함돼 있다.

또한 엔터테인먼트 원은 보령머드축제 집콕머드체험키트를 구매하는 참가자에게 페파피그 영어 동화책, 플랩북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페파피그 아시아 마케팅 디렉터 패트리샤 챈은 “보령머드축제와의 협업은 아동 애니메이션과 체험형 이벤트의 이색 협업으로 코로나로 인해 문화생활이 어려운 어린이에게 집에서도 진흙 놀이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어린이 문화 산업에 페파피그를 접목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어린이들의 첫 경험이 오랫동안 좋은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응원하고 페파피그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동일 시장은 “24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영국의 대표 애니메이션인 페파피그와의 협업을 통해 지역 산업 전반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보령머드축제를 전 세계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보령머드축제는 오는 23일부터 내달 1일까지 10일간 ‘온앤오프’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전국매일신문] 보령/ 이건영기자
leegy@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