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신동우 국회의원"강동구 발전 기틀 마련"
상태바
신동우 국회의원"강동구 발전 기틀 마련"
  • 박창복기자
  • 승인 2016.02.17 0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누리당 신동우 국회의원(서울 강동갑, 정무위)은 지난 15일 제20대 국회의원선거 강동갑 후보자 추천신청서를 중앙당에 접수했다.
 신 의원은 “제20대 국회임기인 2016년~2020년은 대한민국이 선진국으로 진입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라며 “새누리당 국회의원으로서 박근혜 정부의 성공을 위해, 국정의 동반자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강동구가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는 기틀을 반드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또 신 의원은 ▲창업 활성화를 위한 크라우드 펀딩제 ▲중금리 대출 활성화를 위한 인터넷 전문은행 출범 ▲핀테크산업 제도적 기반 마련 ▲공정하고 활기찬 시장을 위한 비정상적인 거래관행 개선 ▲국가 경쟁력 마련을 위한 중앙정부와 지방정부간의 분명한 권한과 역할 마련에 최선을 다해 나갈 계획이다.
 신동우 의원은 지난 4년동안 의정활동을 통해 지하철 5, 8, 9호선 연장 확정 및 구리암사대교 개통, 암사역사생태공원 조성 부지매입을 위한 300억 국비확보, 크라우드펀딩 법안 대표발의, 지역난방, 상일동 첨단업무단지 입주완료 등 큰 결실을 맺었다.
 신동우 국회의원은 경복중·고등학교와 서울대학교, 미국 펜실베니아대 경영학 석사, 제21회 행정고시 합격, 서울시 1급 공무원, 청와대 행정관, 민선 3·4기 강동구청장을 역임하고, 현재 새누리당 지방자치안전위원장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