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깨끗 투명한 선거운동 통해 주민에 다가갈것
상태바
"깨끗 투명한 선거운동 통해 주민에 다가갈것
  • 박창복기자
  • 승인 2016.02.19 0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누리당 강동(을) 당협위원장 이재영 국회의원은 지난 16일 제 20대 국회의원 선거 새누리당 공천신청 서류 접수를 완료했다.
 이재영 의원은 ‘강동의 미래희망 4년, 강동의 변화를 향한 약속’이란 슬로건을 바탕으로 본격적으로 공천심사와 경선에 뛰어 들었다.
 이 의원은 세계경제포럼(다보스포럼) 아시아 담당 부국장으로 세계 경제 분야의 전문성을 인정받으며 19대 국회 새누리당 비례대표로 국회에 입성했다. 이어 2014년 2월 3일 강동(을) 당협위원장으로 임명된 바 있다.
 이재영 의원은 강동(을) 당협위원장으로 임명 된 후 지난 한 해 동안 강동을 위한 고분다리 전통시장 주차장 예산 63억, 경로당 설치 특별 교부금 7억, 노후화된 학교 환경 개선 예산 등 약 103억 원을 확보했다.
 이밖에도 매달 두 번째 주 월요일 민원의 날을 개최해서 지금까지 총 293건의 민원을 접수 89건을 현장에서 즉시처리 하는 등 지역 주민들과도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이재영 국회의원은 “강동의 미래희망 4년, 강동의 변화를 향한 약속의 슬로건처럼 지역주민들이 원하는 변화를 반드시 가지고 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많은 주민 분들이 이제는 깨끗하고 올바르게 정치가 바뀌어야 된다는 요구가 많다”고 말하고 “더 이상 주민 분들이 기존 정치에 염증을 느끼지 않을 수 있도록 깨끗하고 투명한 선거 운동을 통해 주민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