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10만 번째 입장객 이벤트
상태바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10만 번째 입장객 이벤트
  • 함양/ 박종봉기자 
  • 승인 2021.09.22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당일, 방문객 10만 명 돌파
행운의 주인공 김혜민씨 가족, 함양산삼 10년근 세트·꽃다발 선물
10만 번째 입장객 이벤트.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 제공]
10만 번째 입장객 이벤트.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 제공]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추석날 누적 방문객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10만 번째 입장객을 위한 이벤트인 만큼 서춘수 함양군수, 황태진 군의회 의장, 김재웅 도의원, 김종순 사무처장, 강승제 함양군 부군수, 임채숙 함양군의회 기획행정위원장이 참여하여 김혜민씨 가족에게 축하의 말과 함께 함양 산삼 10년근 세트와 꽃다발을 증정했다.

10만 번째 행운의 주인공인 경남 진주시에 사는 김혜민씨 가족은 “긴 추석 연휴를 맞아 부모님 모시고 엑스포장을 찾았는데 이런 행운이 찾아올 줄은 몰랐다.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명절에 10만 번째 입장객이 되어 더욱 의미있게 생각한다”라는 말과 함께 “산삼을 주제로 하는 엑스포인 만큼 몸에 좋은 산삼을 선물 받아 기쁨이 배가 된 것 같다”며 말했다.

조직위는 앞으로도 15만 번째와 20만 번째 입장객을 대상으로 계속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지속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시관 사전예약제 도입은 물론 전시관별 동시수용인원 제한 등 철저한 방역절차에 따라 운영중이다.

천년의 숲 상림공원과 대봉산휴양밸리 일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엑스포는 5개 부문 20개 테마 70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천년의 산삼, 생명연장의 꿈이라는 주제로 내달 10일까지 31일간 국제행사로 개최된다.

[전국매일신문] 함양/ 박종봉기자 
bjb@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