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의학칼럼] 날렵한 턱선을 위한 해답 인모드 리프팅
상태바
[의학칼럼] 날렵한 턱선을 위한 해답 인모드 리프팅
  • 전국매일신문
  • 승인 2021.11.02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진 청담스케줄클리닉 대표원장

최근 얼굴형의 아름다움을 판가름하는 기준은 턱선의 날렵함이 된 지 오래다. 아무리 예쁜 이목구비가 화려하고 선명해 보일지라도 턱선이 날렵하지 않고 둔탁하다면 미인의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다. 따라서 최근 인모드 리프팅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청담스케줄클리닉 김성진 대표원장은 “인모드는 FX과 FORMA두가지 모드가 있는데 FX는 지방세포 파괴, FORMA는 콜라겐, 히알루론산을 생성해서 타이트닝, 리프팅효과가 있다. 또한, 얼굴과 바디 모두 사용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슈링크, 울쎄라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다. 지방세포를 사멸시켜 이중턱과 처진 볼살을 개선시켜 날렵한 턱선을 만드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또한 피부에 탄력을 주어 아름다운 턱선을 완성시킨다.”고 말한다.

뿐만 아니라 인모드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비침습적 시술이라는 것이다. 수술과는 다르게 환자에게 무리나 부담이 없어 간편하게 시술 받고 다음 날 바로 활동이 가능하다. 다운타임 또한 적어 직장인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시술이다.

특히 바디 인모드는 셀룰라이트가 심한 허벅지, 승마살 등에 바디 전용팁을 이용해 시술 하면 튼살 제거 등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인모드는 시술 효과가 크기 때문에 시술 경험이 많고 손감각이 좋은 실력 있는 의료진을 찾는 것이 관건이다. 시술 전 의료진의 숙련도를 꼼꼼하게 체크해 봐야 한다. 또한 의료진과 시술 부위의 문제점과 개선방향에 대해 충분히 상의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청담스케줄클리닉 김성진 대표원장은 “같은 의료장비지만 어떤 시술자가 시술 하느냐에 따라서 확연히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다. 시술 경험이 많고 미적 감각이 풍부한 의료진과 충분한 상의를 통해 시술하는 것이 가장 좋다” 고 조언했다.

[전국매일신문 칼럼] 김성진 청담스케줄클리닉 대표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