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포스코건설, 차별화한 주거 서비스 브랜드 ‘블루엣’ 론칭
상태바
포스코건설, 차별화한 주거 서비스 브랜드 ‘블루엣’ 론칭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21.11.1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년 만에 서비스 브랜드 ‘블루엣’으로 변경, 업그레이드된 서비스 제공
ESG연계 입주민 참여 프로그램, 생활만족 서비스, 하자보수 시스템 개선, 고객 편의성 증대
포스코건설은 최근 새로운 주거서비스 브랜드‘블루엣’(BLUET)을 론칭했다. [포스코건설 제공]
포스코건설은 최근 새로운 주거서비스 브랜드‘블루엣’(BLUET)을 론칭했다. [포스코건설 제공]

포스코건설은 최근 새로운 주거서비스 브랜드 ‘블루엣’(BLUET)을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블루엣’은 수레국화와 같이 파란색 꽃을 피우는 식물을 뜻하는 것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꽃을 선물하는 마음으로 한걸음 앞서서, 진심으로, 세심하게 고객에게 다가갑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포스코건설은 ‘블루엣’ 론칭에 맞춰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친환경키트제작 등 ESG 연계한 입주민 참여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문화강좌, 체험학습 등 입주민 생활만족 서비스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또 모바일 기반 하자보수 시스템을 개선, 고객의 편의성도 증대해 나아갈 계획이다.
 
특히 이사날 바쁜 고객을 위해 생수, 쓰레기봉투 등이 담긴 웰컴팩과 입주민 사전점검을 돕기 위한 사전점검키트 제공 등 입주초기 서비스를 비롯 입주 후에는 입주민 편의를 위한 카트 쉐어링서비스, 에어컨 실외기·렌지후드·주방배관 클린서비스 등 세심한 부분까지 고객을 생각하는 ‘블루엣’만의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고객의 최접점에서 근무하는 직원의 자긍심과 책임감을 높이기 위해 입주지원을 돕는 직원을 ‘블루엣 매니저’, AS기사를 ‘블루엣 엔지니어’, CS센터 직원을 ‘블루엣 프로’로 호칭을 변경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