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더민주 인천시당, 현충탑 참배로 새해 공식 일정 돌입
상태바
더민주 인천시당, 현충탑 참배로 새해 공식 일정 돌입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22.01.03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동수 시당위원장 “굳건한 사명감을 가지고 당 내 소통과 화합으로 내부의 힘을 결집, 흔들림 없는 대선을 준비할 것”
더민주 인천시당 현충탑 참배. [더민주 인천시당 제공]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은 2022년 새해를 맞아 지역 국회의원, 지역위원장, 기초단체장, 당직자와 함께 3일 수봉공원 내 현충탑을 찾아 순국선열들에게 헌화하고 참배했다. [더민주 인천시당 제공]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은 2022년 새해를 맞아 지역 국회의원, 지역위원장, 기초단체장, 당직자와 함께 3일 수봉공원 내 현충탑을 찾아 순국선열들에게 헌화하고 참배했다.

행사는 유동수 시당위원장을 비롯 신동근, 박찬대, 정일영, 허종식 국회의원과 남영희 지역위원장, 최동열 지역위원장 직무대행, 홍인성 중구청장, 장정민 옹진군수, 허인환 동구청장, 김정식 미추홀구청장, 고남석 연수구청장, 차준택 부평구청장, 이재현 서구청장, 이강호 남동구청장, 이안호 미추홀구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정권재창출을 향한 굳은 결의로 시당의 힘찬 출발을 시작했다.

유동수 시당위원장은 “민주당의 역사가 곧 살아있는 대한민국의 역사이기에 굳건한 사명감을 가지고 승리의 역사적 발돋움을 함께 내딛자”며 “새해에는 인천시민의 삶이 더 나아졌음을 체감하는 정책을 펼쳐 나감과 동시에 당 내 소통과 화합으로 내부의 힘을 결집해 흔들림 없는 대선을 준비할 것”이라고 새해 다짐을 전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