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의학칼럼] 인모드 리프팅, 지방세포 파괴 날렵한 턱선 만드는데 효과
상태바
[의학칼럼] 인모드 리프팅, 지방세포 파괴 날렵한 턱선 만드는데 효과
  • 전국매일신문
  • 승인 2022.01.06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담스케줄클리닉 김성진 대표원장

아름다운 얼굴은 과연 어떤 얼굴일까 생각해보면 눈 코 입 그리고 여분의 얼굴 면적의 조화로움이라 할 수 있다. 이목구비가 아무리 예뻐도 페이스라인이 깔끔하게 정리되지 않았다거나 눈 코 입을 제외한 얼굴 면적이 넓다면 어딘가 아쉬운 얼굴이 되기도 한다. 이러한 얼굴형 관리 시술로 시술 소요시간이 비교적 짧고 시술 통증이 적어 바쁜 직장인과 얼굴형 관리에 관심이 있는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최근 각광받는 시술이 인모드 리프팅이다.

인모드리프팅 시술은 지방세포를 사멸시키는 효과와 울쎄라, 슈링크 등과 같은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또는 선택적으로 시술 받을 수 있다. 원하는 모드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인기가 많고 주목할 모드는 지방세포를 사멸을 유도해 지방세포의 감소를 통해 슬림한 라인을 만들 수 있는 FX모드이다.

인모드의 가장 큰 장점은 사회생활을 하는 사람들이 시술하기에 가장 적합하다는 것이다. 비침습적 시술이기 때문에 수술 등과 다르게 부담없이 시술 후 당일 바로 활동이 가능하다. 하지만, 시술자에 따라 멍이 들기도 하기 때문에 인모드 임상 경험이 풍부한 의사에게 시술 받는 것이 멍의 위험을 줄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다.

같은 기계로 시술하지만, 시술자만의 자신의 노하우가 있다. 시술 경험이 많을수록 좋은 경과의 확률이 비교적 높기 때문에, 시술 전 어떤 의료진을 선택할지를 신중하게 고민해야 한다. 무조건 가격에 현혹되지 말고 시술자의 숙련도를 체크해서 보다 안전하고 확실하게 시술을 받는 게 중요하다.

 

[전국매일신문 칼럼] 김성진 청담스케줄클리닉 대표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