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5선’ 홍길식 서대문구의원, 에세이집 출판기념회 성료
상태바
‘5선’ 홍길식 서대문구의원, 에세이집 출판기념회 성료
  • 임형찬기자
  • 승인 2022.01.1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길식 서울 서대문구의회 의원은 최근 서대문 문화체육회관에서 ‘함께 가자 홍길식’ 출판기념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홍길식의원 제공]
홍길식 서울 서대문구의회 의원은 최근 서대문 문화체육회관에서 ‘함께 가자 홍길식’ 출판기념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홍길식의원 제공]

서울 서대문구의회 홍길식 의원의 ‘함께 가자 홍길식’의 출판기념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홍 의원은 서대문 문화체육회관에서 최근 열린 출판기념회 인사말을 통해 “의리를 지키고 신세를 갚는 정치를 했으며 앞으로도 그렇게 하겠다”며 “주민이 행복할 수 있는 서대문을 만들기 위해 더욱 낮은 자세로 주어진 길을 향해 걸어가겠다”고 말했다.

5선인 홍 의원은 친구 고 정두언 의원의 권유로 정계에 입문한 후 20년 동안 주민들과 지역발전을 이끌었던 경험과 서대문구의 비전을 이 책에 담았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서대문구갑 지역위원장인 이성헌 전 국회의원과 서대문구을 송주범 위원장을 비롯해 정미경 국민의힘 최고위원, 김선동 전 국민의힘 사무총장, 김숙향 국민의힘 여성위원장, 김철수 윤석열 대선후보 후원회장, 이범래 조직지원본부 부본부장(前국회의원), 이영수 조직총괄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오세훈 서울시장과 주호영 국민의힘 전 원내대표, 배현진 국회의원이 축하영상과 축전을 보내왔다.

오 시장은 축하영상과 추천사를 통해 “함께 일해 본 홍길식 의원은 뛰어난 리더십과 행동을 바탕으로 자신이 맡은 역할을 완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분”이라며 “인간 홍길식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진가를 발휘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 전 원내대표는 축하영상에서 “홍길식 의원의 진솔한 모습과 그의 인생스토리를 담은 ‘함께 가자 홍길식’ 출판기념회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홍 의원의 경륜과 추진력이 오세훈 시장과 함께 서대문을 발전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성헌 전 의원은 축사를 통해 “위원장으로서 함께 일해 온 사이로 홍길식 의원은 항상 자전거를 타고 지역 주민들을 만나며 일해 온 참 소탈한 의원”이라며 “홍길식 의원의 열정과 뚝심, 정의로운 사회를 위한 열망과 도전, 집념은 변함이 없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출판기념회는 홍 의원의 의정 생활을 지켜봤던 지인들과 주민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방역패스를 시행해 진행했다.

 

[전국매일신문] 임형찬기자
limhc@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