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하이원리조트, 다양한 혜택 ‘스프링 시즌패스’ 판매  
상태바
하이원리조트, 다양한 혜택 ‘스프링 시즌패스’ 판매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22.01.25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원리조트는 ‘하이원 스프링 시즌패스’를 출시하고 판매한다. [하이원리조트 제공]
하이원리조트는 ‘하이원 스프링 시즌패스’를 출시하고 판매한다. [하이원리조트 제공]

하이원리조트는 지난 21일부터 스키장 폐장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하이원 스프링 시즌패스’를 출시하고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하이원 스프링 시즌패스’는 기존의 하이원리조트  용평리조트  휘닉스평창 3개의 스키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X3’통합 시즌패스와는 다른 하이원 전용 상품이다.

판매가격은 13만9000원으로 내달 28일 까지 위메프, 쿠팡, 티몬, 11번가 등 소셜커머스 및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입가능 하며 하이원리조트 밸리 스키하우스 내 현장 발권 데스크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는 ‘하이원 스프링 시즌패스’구매자들을 위해 ‘X3’ 통합 시즌패스와 동일한 혜택을 준비했다. 하이원은 이번 시즌 패스 구매자들을 위해 리프트 45%, 장비렌탈 50%, 스노우월드 50%, 워터월드 50% 할인권 4매(1인권)를 각각 지급하며 직영 식음업장 10% 할인권과 함께 객실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하이원리조트 세일즈팀 이승영 차장은 “늦은 겨울부터 이른 봄까지 하이원스키장을 단독으로 저렴하게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하이원리조트에서 설원을 달리며 코로나블루를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정선/ 최재혁기자 
jh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