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가격 인상없이 100만개 한정판매
팔도는 중량을 20% 이상 늘린 '팔도비빔면 컵 1.2'를 한정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비빔면 컵 제품의 양이 적어 아쉽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것이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RM(김남준)도 팔도 비빔면 컵을 즐기며 라이브 방송에서 "1개는 양이 적고 2개는 속이 부대끼니 1.5배 수준의 새 제품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언급한 바 있다.
팔도는 이번에 가격 인상 없이 100만개를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27일 11번가를 통해 선공개 후 편의점, 할인마트 등으로 판매채널을 확대한다.
제품은 면 중량을 기존 85g에서 102g으로 17g 늘렸다. 늘어난 양에 맞춰 액상스프도 6g 더 담았다.
비빔면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스프배합비도 봉지면과 동일하게 적용했다.
한편 비빔면 봉지면도 중량을 20% 늘린 제품을 준비 중이다.
[전국매일신문] 홍상수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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