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대선D-23] 윤석열 "선거 반드시 이겨야…초심 잃지 않고 뛰겠다"
상태바
[대선D-23] 윤석열 "선거 반드시 이겨야…초심 잃지 않고 뛰겠다"
  • 서정익기자
  • 승인 2022.02.14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원총회서 '원팀' 당부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14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연합뉴스]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14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연합뉴스]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는 14일 당 소속 의원들에게 "하나로 힘을 모으고 한분 한분이 내가 후보라는 심정으로 나서달라"고 요청했다.

윤 후보는 이날 의원총회에 참석,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우리 국민의힘이 반드시 이겨야 하는 선거"라며 이같이 밝혔다.

윤 후보는 이번 대선의 성격을 '상식을 회복시키는 선거, 통합의 대한민국을 만드는 선거, 부패하고 민주당 정권을 심판하는 선거'로 규정하며 "승리의 그 날까지 우리 모두 혼신의 힘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 당을 더 강력한 조직으로 재건해 국정 운영의 기본으로 삼고, 국민들께 더 많은 지지와 성원을 받아야 하고, 더 많은 국민의 고민과 민생고를 저희가 품어 안아야 한다"고 당부했다.

특히 "여전히 저와 우리 국민의힘이 많은 국민으로부터 아직까지 신뢰를 받지 못하고, 이번 선거에서 어디에 투표할지 마음을 정하지 못한 분들도 계시다"며 "이런 분들 마음까지 열도록 저부터 더 낮은 자세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국민이 위임한 권력으로 국민을 위해 일하지 않을 때 어떠한 권력이든 얼마나 무서운 결과가 따르는지 알고 있다"며 "그래서 저는 매일 아침 하루를 시작할 때마다 정치를 시작할 때의 초심, 국민의힘 후보가 됐을 때의 각오를 잊지 않고 되새기고 있다. 대선 승리의 그 날까지 초심을 잃지 않고 뛰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서정익기자 
seo@jeonmae.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