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횡성군,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 개관
상태바
횡성군,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 개관
  • 횡성/ 안종률기자 
  • 승인 2022.02.20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부터 4월 2일까지 시범운영
강원 횡성의 대표 특산물인 안흥찐빵을 테마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이 개관했다. [횡성군 제공]
강원 횡성의 대표 특산물인 안흥찐빵을 테마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이 개관했다. [횡성군 제공]

강원 횡성의 대표 특산물인 안흥찐빵을 테마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이 최근 개관했다.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은 국도비 35억원 등 총 69억원의 사업비를 들여 안흥면 안흥리 1만3006㎡부지에 건축연면적 951㎡규모로 건립된 문화복합공간이다.

안흥찐빵 관광자원화를 통해 브랜드가치를 올리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조성된 국내 유일무이 찐빵 전시체험공간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개관식에서는 안흥찐빵모락모락마을 체험강사 양성교육 수료식, 수강생 작품전시, 말랑말랑 소품 만들기, 오감만족 VR체험 및 빵양팥군 미디어 아트 관람 등 다채로운 전시체험 행사 등이 진행됐다.

오는 27일부터 4월 2일까지는 시범운영이 이뤄진다. 이 기간에는 안흥찐빵과 말랑말랑 디저트 또는 소품 만들기 과정이 운영되며 50% 할인가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일반 관람객 예약 접수는 내달 2일부터 가능하며 전화 또는 별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시범 운영 기간 중 체험 만족도 조사를 통해 개선 사항을 반영, 보다 안정된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횡성군은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이 횡성의 새로운 관광자원으로서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받기를 기대하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횡성/ 안종률기자 
iyahn@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