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성남아트센터, 다채로운 명품연극 6편 라인업 공개
상태바
성남아트센터, 다채로운 명품연극 6편 라인업 공개
  • 이일영기자
  • 승인 2022.03.1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 전석 1만원 '착한 가격'
[성남문화재단 제공]
[성남문화재단 제공]

경기 성남문화재단이 연극계 화제작과 흥행작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날 수 있는 ‘2022 연극만원’ 시리즈의 연간 라인업 6편을 발표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12번째 시즌을 맞이한 연극만원시리즈는 매년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은 명품연극이나 대학로 흥행작, 유명 연출자와 배우들이 참여한 화제의 작품을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에서 선보이는 재단의 대표 브랜드 공연이다. 특히 전석 1만 원의 착한 가격에 여러 장르의 연극작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올해는 오는 19일과 20일 공연하는 연극 ‘그때도 오늘’을 시작으로 우리 삶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을 잇는 시선이 담긴 작품 6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내달 9일, 10일에는 중국 고전 원작의 연극 ‘회란기’가 관객들을 만난다. 중국 원나라 때인 1200년대 중반 극작가로 명성을 구가하던 이잠부가 쓴 잡극으로, 독일 극작가 베르톨트 브레히트의 대표작 ‘코카서스의 백묵원’의 원작으로도 잘 알려진 작품이다.

또 대기업 채용 최종면접에 오른 네 명의 지원자가 벌이는 일종의 서바이벌 생존게임을 통해 경쟁사회의 단면을 짚어보는 블랙코미디 ‘최종면접’은 오는 6월 11일, 12일 공연한다.

네 번째로 선보이는 작품은 만남과 이별이 되풀이되는 시골 간이역을 배경으로 삶의 의미를 되새겨보는 연극 ‘씨어터맨’이다.

오는 10월 29일, 30일에는 머지않은 미래, 각종 전염병으로 강제적 비대면 세계를 살아가는 인간의 삶을 그린 ‘언택트커넥션’이 공연된다.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으로는 코미디 연극 ‘그놈은 예뻤다’가 오는 12월 17일과 18일 양일간 무대에 오른다.

2022 연극만원 시리즈 티켓은 성남아트센터 홈페이지 혹은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전국매일신문] 이일영기자 
leeiy@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