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성우 안지환 '라디오스타'서 남다른 입담 선보인다
상태바
성우 안지환 '라디오스타'서 남다른 입담 선보인다
  • 박문수 기자
  • 승인 2022.03.16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우 안지환 '라디오스타'서 남다른 입담 선보인다(사진=MBC)
성우 안지환 '라디오스타'서 남다른 입담 선보인다(사진=MBC)

성우 안지환이 '라디오스타'에서 남다른 입담을 펼쳤다.

‘무릎팍도사’의 대표 목소리 “고민 해결 팍팍!”의 주인공 국민 성우 안지환은 ‘라디오스타’에 출격, 4MC와 찰떡인 개 성대모사부터 월드 클래스 BTS와의 수업 일화를 대방출한다.

오는 16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안지환, 정선희, 윤민수, 장예원과 함께하는 ‘들리는 TV! 오디오 스타’ 특집으로 꾸며진다.

안지환은 톰 크루즈, 브래드 피트, 이완 맥그리거, 조니 뎁, 주드 로 등 할리우드 섹시 미남 배우를 담당한 목소리의 주인공이다. 또한 ‘황금어장-무릎팍도사’, ‘일밤-러브하우스’, ‘TV동물농장’ 등 간 2만 여 작품에서 맹활약한 목소리가 지문인 국민 성우이다.

특히 ‘라디오스타’와 ‘황금어장’ 식구였던 ‘무릎팍도사’의 아이덴티티였던 “고민 해결 팍팍!”을 외치던 목소리의 주인공. 안지환은 ‘라디오스타’ 스튜디오에 등장해 남다른 감회를 밝히고, ‘무릎팍도사’ 더빙 당시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또한 안지환은 자신이 참여한 2만 여 작품 중 인생작을 꼽는다. 그는 “이 작품은 처음에는 완전히 다큐였다”며 자신의 애드리브 때문에 프로그램의 색깔이 바뀐 스토리를 공개한다. 그의 인생작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소리가 지문인 국민 성우 안지환은 제자도 월드 클래스라며 BTS를 더빙 교육한 일화를 털어놓는다. 특히 그는 BTS를 가르치며 “뿌듯한 게 있었다”며 에피소드를 들려주고, BTS 멤버들 중 성우 유망주를 꼽는다.

'라디오스타'는 16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