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토트넘·브라이튼 경기일정·중계 어디서? '손흥민 예상선발라인업'
상태바
토트넘·브라이튼 경기일정·중계 어디서? '손흥민 예상선발라인업'
  • 한송이 기자
  • 승인 2022.03.17 0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흥민 (출처=토트넘sns)
손흥민 (출처=토트넘sns)

프리미어리그의 중상위권인 토트넘은 상위권 도약, 리그 중하위권인 브라이튼 또한 중위권 진입을 위한 동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물러설 수 없는 명승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2021-22 프리미어리그(PL) 토트넘과 브라이튼 경기가 17일 새벽 어메리칸 익스프레스 커뮤니티 스타디움에서 펼쳐진다. 

이번 경기는 지난해 12월 경기예정이었으나 토트넘 코로나 집단감염으로 인해 연기된 일정이다. 

토트넘은 승점 45점 14승3무10패로 8위를 기록하고 있다.
브라이튼은 승점 33점 7승12무9패로 13위를 기록하고 있다.

토트넘 예상선발라인업은 손흥민, 케인, 클루셉스키, 호이비에르, 벤탄쿠르, 레길론, 맷 도허티, 데이비스, 다이어, 로메로, 골키퍼 요리스

브라이튼 예상선발출전명단은 마우페이, 웰벡, 모더, 트로사드, 알자테, 비소우마, 람프테이, 벨트만, 던크, 쿠쿠레라, 골키퍼 산체스

지난 맨유전 호날두의 해트트릭 공격으로 패배의 충격에서 벗어나려면 이번 브라이튼 경기의 승리가 매우 중요하다. 

양팀은 지난 2월 FA컵 16강에서 만나 토트넘이 승리한 바 있다. 

토트넘은 최근 리그 3승3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브라이튼은 최근 6경기에서 1승 5패로 극심한 부진에 빠져있다.

이번경기의 관전포인트는 토트넘의 상위권 재도약을 위해 손흥민과 케인 콤비의 활약이다. 

2022년3월17일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일정은 새벽 04시30분(한국시간)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독점 생중계되며, PC/모바일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