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도로.항만.항공 연결 입체 교통망 구축"
상태바
"도로.항만.항공 연결 입체 교통망 구축"
  • 서산/ 한상규기자
  • 승인 2016.03.03 2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0대 국회의원선거 김제식 예비후보(서산·태안)는 3일 서산시청 브리핑룸에서 서산·태안의 SOC 관련 6대 공약을 발표했다.
 김 후보는 첫 번째 공약으로 “국도 38호선 연장 및 이원~대산 연육교 건설이다. 국도 38호선을 연장시킴과 동시에 이원면 내리 만대항과 대산 독곶리 황금산 간에 2.5㎞ 연육교를 건설과 둘째, 태안 지방도 603호의 국지도 승격과 4차로 확포장공사, 셋째, 대산~당진 고속도로를 조기 건설이다. 대산과 당진의 서해안고속도로를 연결하는 24.3Km, 4차선 고속도로 사업에 대해 국토부를 설득해서 당장 올해부터 기본설계를 시작하고 내년부터는 실시설계에 들어 갈 수 있도록 해 조기에 완공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서산비행장 민항유치 조속추진과 국도 77호선 조기건설 및 전 구간 4차선으로 확포장공사 추진, 그리고 영목항~꽃지해수욕장 해안관광도로 건설 등 향후 해안관광도로를 건설해 관광객들이 드라이브를 즐기면서 더욱 더 태안을 찾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김제식 후보는 “도로, 항공 SOC 사업을 조기에 추진해 향후 서산태안에 도로, 항만, 공항이 연결되는 입체교통망이 구축된 내일을 그려 본다”며 “바다와 단절된 서해안 관광벨트를 구축하고 관광자원을 활성화하기 위해선 대폭적이고 지속적인 예산 투입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