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가수 임창정 아내·와이프 서하얀과 재혼 후 결혼 생활 최초 공개
상태바
가수 임창정 아내·와이프 서하얀과 재혼 후 결혼 생활 최초 공개
  • 박문수 기자
  • 승인 2022.03.28 2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임창정 아내·와이프 서하얀과 재혼 후 결혼 생활 최초 공개(사진=SBS)
가수 임창정 아내·와이프 서하얀과 재혼 후 결혼 생활 최초 공개(사진=SBS)

가수 임창정 아내, 와이프 서하얀 결혼부터 임창정 이혼, 나이, 프로필, 자녀, 아들, 재혼, 가족 키워드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8일(월)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한 임창정-서하얀 부부의 결혼 생활이 최초 공개된다.

지난 2017년, 당시 세 아들의 아빠였던 임창정은 아내 서하얀과의 18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재혼했다. 그동안 재혼 일상을 좀처럼 드러내지 않았던 만큼 SBS ‘너는 내 운명’을 통해 부부의 일상부터 오형제와의 정신없는 하루가 공개된다.

또 임창정-서하얀의 예측불허 첫 만남, 연애, 결혼에 이르기까지 러브스토리가 전격 공개된다. 서하얀은 연애 초, 임창정의 이혼 사실과 세 아이의 존재를 접하고 “막막하고 갑갑했다”고 솔직하게 고백한다.

그런가 하면 서하얀은 임창정을 쏙 빼닮은 삼형제와의 첫 만남에서 예상치 못한 질문을 받고 당혹감을 숨기지 못했다는데. 모두를 놀라게 한 아이들의 천진난만한 질문은 무엇이었을지 궁금해진다.

한편, 임창정, 서하얀 부부는 역대급 ‘아침이몽’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는다. 임창정은 기상과 동시에 아내 서하얀에게 ‘창정이 정식(?)’을 요청한다. 서하얀이 여섯 남자를 위한 맞춤형 ‘7첩 반상’을 준비하던 중, 돌솥까지 꺼내드는 모습에 스튜디오는 경악을 금치 못했다.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창정이 정식’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임창정-서하얀 부부의 일상은 28일(월) 밤 11시 10분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동상이몽은 매 방송마다 출연진 나이, 프로필까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하 임창정 프로필

신체 171cm, 62kg B형

출생 1973년 11월 30일 (48세), 경기도 이천군 백사면 송말리 (現 경기도 이천시 백사면 송말리)

직업 가수, 배우, 사업가

소속사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