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뉴캐슬전 토트넘 경기일정 '선발라인업' 손흥민·케인
상태바
뉴캐슬전 토트넘 경기일정 '선발라인업' 손흥민·케인
  • 한송이 기자
  • 승인 2022.04.04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트넘 선발라인업 (출처=토트넘)
토트넘 선발라인업 (출처=토트넘)

2021-22 프리미어리그 31라운드에서 토트넘과 뉴캐슬이 맞대결이 토트넘스타디움에서 펼쳐진다. 

토트넘 선발출전선수명단은 손흥민, 케인, 쿨루셉스키, 벤탄쿠르, 호이비에르, 도허티, 로얄, 로메로, 다이어, 데이비스

뉴캐슬 선발출전선수명단은 마르틴 두브라브카, 자비어 만퀴로, 파비안 셰어, 댄 번, 맷 타겟, 존조 쉘베이, 조이 윌락, 르얀 프라셀, 알란세인트맥심, 크리스우드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두 경기에서 모두 풀타임 활약한 손흥민이 토트넘으로 돌아와 ‘리그 14호골’ 사냥에 나선다. 아스날-맨유와 리그 4위 경쟁 중인 토트넘은 안정을 찾은 공수 밸런스를 앞세워 리그 2연승 중이다. 

겨울 이적시장 영입 효과를 톡톡히 보며 강등권 탈출에 성공한 뉴캐슬은 연패 탈출을 노린다. 

하지만 아스날과의 연기된 북런던 더비가 남아있기에 자력으로 순위를 뒤집을 기회가 남아있다. ‘주포’ 해리 케인과 손흥민, 데얀 쿨루세프스키로 구성된 공격진이 최고의 활약을 뽐내고 있고, 크리스티안 로메로를 중심으로 수비 안정을 찾고 있다. 

뉴캐슬은 겨울 이적시장에서 댄 번, 맷 타겟, 브루노 기마랑이스. 키어런 트리피어 등을 영입하며 수비에 힘을 실었다. 또한, 리그에서 검증된 스트라이커인 크리스 우드를 데려오며 최전방 공격진을 강화했다. 
 
2022년4월4일 토트넘 홋스퍼 FC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경기일정은 4일 월요일 새벽 0시 30분(한국시간) 스포티비(SPOTV)에서 생중계되며, PC/모바일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