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광진구, 광진사랑상품권 100억 원 추가발행
상태바
광진구, 광진사랑상품권 100억 원 추가발행
  • 이신우기자
  • 승인 2022.04.07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일 오전 11시부터 …1인당 70만원,10% 할인
김선갑구청장이 한 업소에서 광진사랑상품권을 사용하고 있다. [광진구 제공]
김선갑구청장이 한 업소에서 광진사랑상품권을 사용하고 있다. [광진구 제공]

서울 광진구(구청장 김선갑)는 광진사랑상품권 100억을 추가 발행한다고 7일 밝혔다.

구에 따르면 이번 광진사랑상품권은 오는 11일 오전 11시부터 판매에 들어간다. 1인당 최대 70만원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연말 30% 소득공제 혜택도 받는다.

구매는 서울페이+, 티머니페이, 신한쏠, 머니트리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서울페이+의 경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검색창에 ‘서울Pay+’를 검색해 설치하면 되고, 티머니페이, 신한쏠, 머니트리 앱으로 구입하려면 앱 내 서울사랑상품권 서비스에 가입해야 한다.

또 기존에는 현금으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상품권을 올해부터 신한카드로도 구매할 수 있으며, 기간에 관계없이 잔액 환불 시에도 상시 취소가 가능하다.

구매한 상품권은 광진구 내 1만여 개의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대부분 사용할 수 있다. 단, 지역소비 확대와 소상공인 매출 증대라는 상품권 도입 취지에 맞게 대형마트나 백화점, 대기업 및 프랜차이즈 업체, 사행업소‧유흥업소, 대규모 입시학원 등에서는 사용이 제외된다.

구는 지금까지 소상공인 상생과 지역경제 회복 지원을 위해 지난 2020년부터 현재까지 9회에 걸쳐 835억 원 규모의 광진사랑상품권을 발행한 바 있다.

김선갑 구청장은 “광진사랑상품권에 대한 뜨거운 호응에 감사하며 100억 원 추가 발행이 관내 소상공인과 지역 구민들에게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지역경제가 다시 활력을 얻고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이신우기자 
leesw@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