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6·1지방선거] 이병하 천안시의원 예비후보 "올바른 정치, 소통・공감으로부터"
상태바
[6·1지방선거] 이병하 천안시의원 예비후보 "올바른 정치, 소통・공감으로부터"
  • 천안/정은모 기자
  • 승인 2022.04.17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거사무소 개소식
문진석·박완주·이정문 의원 등 참석
[이병하 선거캠프 제공]
[이병하 선거캠프 제공]

이병하 충남 천안시의원 나선거구 예비후보는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 방죽안오거리에 위치한 캐럿 21 빌딩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문진석(천안갑)·박완주(천안을)·이정문(천안병) 국회의원을 비롯해 제8회 지 방 선거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자, 핵심당원, 지지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문진석 국회의원은 “이병하 예비후보가 더불어민주당 천안갑지역위원회 청년위원장으로 활 동하면서 보여준 청년 특유의 넘치는 에너지와 활발한 소통능력은 더 살기 좋은 천안을 만 들 수 있는 확실한 원동력이 될 것”이라며 “이제 천안시를 위해 더 큰 역할을 하고자 첫 걸음을 내딛는 청년 이병하에게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달라”고 당부했다.

이 예비후보는 “올바른 정치는 소통과 공감으로부터 시작되어야 한다고 믿는다. 오늘 을 계기로 천안시민 여러분과 한 걸음 더 가까워지고 한 마디 대화라도 더 나누기 위해 온 힘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진심과 열정으로 가득 차있는 저에게, 천안시민 여러분께서 지혜와 슬기를 보태주시 기를 바란다”며 “민의에 귀 기울이고 민심에 공감하기 위해 지금 달려가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전국매일신문] 천안/ 정은모기자 
J-e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