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6・1지방선거] 김선갑 광진구청장 예비후보 “광진을 서울 동부권 중심도시 만들겠다”
상태바
[6・1지방선거] 김선갑 광진구청장 예비후보 “광진을 서울 동부권 중심도시 만들겠다”
  • 이신우기자
  • 승인 2022.04.19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마 기자회견 열고 민선7기 주요성과・민선8기 광진의 변화 로드맵 밝혀
김선갑 광진구청장 예비후보가 민선7기 구정운영성과와 민선8기 구정운영계획을 밝히고 있다. 
김선갑 광진구청장 예비후보가 민선7기 구정운영성과와 민선8기 구정운영계획을 밝히고 있다. 

김선갑 서울 광진구청장 예비후보는 18일 구청장 출마 기자회견을 갖고 “광진구를 서울 동부권의 중심 도시! 서울의 지도를 바꾸겠다”고 밝혔다.

이날 김 구청장은 “코로나19 발생 이후 방역 책임자로 구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아 구정을 펼쳐왔다”면서 “ 이제 민선7기 노력과 성과를 바탕으로 민선8기 광진의 비전을 다시 보여드릴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김 예비후보는 기자회견에서 ▲서울자치구증 예산 증가율 1위 ▲전국에서 가장 안전한 자치구 선정 ▲공약이행평가 4년 연속 최고등급(SA) 선정 ▲한국갤럽조사 구정체감만족도 92% 등 민선7기 ▲지하철2호선 자하화 계획 서울시 반영 ▲KT부지 첨단업무복합개발 본격화 ▲어린이대공원 주변 최고고도지구 폐지 ▲중곡동 종합의료복합단지 완공 ▲재개발, 재건축 주민중심으로 활성화 등 민선7기 구정운영 성과를 설명했다.

광진구청장선거 예비후보를 등록한 김 예비후보는 이 자리에서 민선 8기 광진 변화 로드맵을 밝혔다.

김 예비후보가 밝힌 민선 8기 구정운영 계획을 보면 ▲지역가치 업그레이드 ▲구민이 안심하는 안심환경 ▲구민에게 힘이 되는 상생경제 ▲구민 모두가 누리는 포용복지 ▲구민이 꿈을 꾸는 문화교육 ▲구민이 함께하는 참여행정 등이다.

김 예비후보는 “구민과 함께 구정을 꾸려 온 지난 4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34만 구민과 함께 광진을 동부권 중심도시로 만들고 서울의 지도까지 바꿀 수 있는 언제나 든든한 구청장이되겠다”고 강조햇다.

 

[전국매일신문] 이신우 기자 
leesw@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