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손호준 공익캠페인, SBS라디오서 긍정 메시지 전한다
상태바
손호준 공익캠페인, SBS라디오서 긍정 메시지 전한다
  • 박문수 기자
  • 승인 2022.04.20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호준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손호준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배우 손호준의 SBS 라디오 공익 캠페인에 참여 소식이 전해졌다.

20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손호준은 SBS 라디오 공익 캠페인 ‘사랑으로 하나 되는 세상’에 참여,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SBS 파워FM과 러브FM에서 손호준의 메시지가 방송된다.

 손호준은 이번 사랑의 메시지를 통해 대중에게 따뜻한 응원과 훈훈함을 전하는 것은 물론, 수많은 조연과 단역 시절을 거쳐온 자신의 경험에 빗대어 청취자들에게 위로를 건넬 전망이다.

‘사랑으로 하나 되는 세상’ 캠페인은 스타들의 목소리로 사랑을 담은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며, 세상을 보다 따뜻하게 만들고자 하는 의미 있는 캠페인으로, 배우 유아인, 김명민, 나문희, 권상우, 김희선 등에 이어 손호준 역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긍정 에너지를 전한다.

이번 캠페인 참여 소식에 앞서 손호준은 ‘바나바 프로젝트’에 참여, 프로젝트의 리더로 직접 신인 배우 발굴에 나선 바 있다. 
해당 프로젝트는 잘 알려지지 못했던 신인 배우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동시에 그들을 소개해 주는 콘텐츠로, 손호준이 기획 및 제작에 참여해 그의 진정성과 선한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바나바 프로젝트’부터 SBS 라디오 공익 캠페인 ‘사랑으로 하나 되는 세상’에 참여한 손호준은 영화 ‘스텔라’ 개봉과 함께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진지와 유머러스함을 오가는 폭넓은 연기로 관객들의 입소문 속에 박스오피스 역주행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손호준은 SBS 새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등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