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새누리당 강동갑 신동우 예비후보 선거운동 ‘착 착 착’
상태바
새누리당 강동갑 신동우 예비후보 선거운동 ‘착 착 착’
  • 박창복기자
  • 승인 2016.03.08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누리당 강동갑 신동우 예비후보(현 국회의원)은 최근 지하철역 및 전통시장, 주요사거리에서 출퇴근하는 강동구민들에게 인사를 드리는 등 주민들과의 접촉면을 넓혀가면서 선거운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 예비후보는  암사, 길동, 굽은다리, 고덕, 상일역, 명일역등 강동갑 지역 내 지하철역에서 출·퇴근시간대 주민들에게 인사를 드리고 “저는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힘내세요”라며 반갑게 손을 잡고,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또 신 의원은 암사, 명일, 고덕, 길동복조리 전통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장을 보러 나온 주민들과  삶 속에서 묻어나는  진솔한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하고, 서민경제 및 전통시장살리기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신 예비후보는 최근 주차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길동복조리시장에 주차장 건립을 위한 국비지원을 확보해 큰 박수를 받기도 했다. 

이 밖에도 신의원은  각 동 일반주택, 상가지역을 돌며  각 지역 현안 문제와 민원을 수렴하고, 강동 미래발전을 위한 청사진을 내 보여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기도 했다.

신동우 예비후보는 “선거운동을 하면서 만난 지역 주민들이 불편해하고, 강동구 발전을 위한 바램을 의정활동에 최대한 반영하겠다”면서 “강동구를 더 크게, 더 빠르게 발전할 수 있도록 모든 힘을 다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신동우 예비후보는 이번 4,13 총선 선거에서 △암사역사생태공원 완성 △암사초록길 조성으로 강동그린웨이 완성 △지하철 8호선 연장 2016년 착공 △지하철 9호선 조기 착공 및 강일동 추가연장 △고덕동 상업업무단지 조성 △강일동 체육관 건립 △동명근린공원 지하주차장 건설 △체육시설 확충(테니스장, 샘터근린공원내 체육시설 등) △과밀학급 해소 및 학교 환경개선등 강동구 발전을 견인하고, 주민들의 삶의 질을 개선하는 것을 중심으로 공약을 내 걸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