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개그우먼 김미려 셋째 임신 계획 발표, 나이 프로필은?
상태바
개그우먼 김미려 셋째 임신 계획 발표, 나이 프로필은?
  • 박문수 기자
  • 승인 2022.04.27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우먼 김미려 셋째 임신 계획 발표, 나이 프로필은?(사진=MBC에브리원)
개그우먼 김미려 셋째 임신 계획 발표, 나이 프로필은?(사진=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개그우먼 김미려가 둘째에 이어 셋째 계획을 공개한다.

4월 2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는 웃음 주의보가 내려진다. 대한민국을 사로잡았던 개그우먼 임미숙, 이경애, 김미려가 '개그는 내 운명' 특집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공개할 예정이다. 부팀장으로는 가수 나윤권이 나선다.

김미려는 2006년 MBC '개그야'의 '김기사' 코너에서 '김 기사~ 운전해~'라는 국민 유행어를 탄생시키며 그해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는 것은 물론 대상 후보에도 오르며 큰 사랑을 받았다. 김미려는 2013년 배우 정성윤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날 MC 김용만이 두 아이의 엄마 김미려에게 셋째 계획은 없는지 묻는다. 이에 김미려는 "셋째 계획은 진행 중이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어 김미려는 "남편이 육아를 하다 보니까 조금만 이따 하자고 요즘 많이 피한다. 그래서 각방을 쓰고 있다"라고 부부의 근황을 공개해 웃음을 안긴다.

이를 들은 임미숙은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부부가 각방 쓰는 게 당연하다. 나는 각방 쓴 지 10년 됐다. 남편이 최양락 씨인지 이봉원 씨인지도 모르겠다"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한편, 대한외국인 팀에는 걸 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 민니가 합류,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화제의 무대 'TOMBOY'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는 후문이다.

사모님 김미려의 퀴즈 도전기는 4월 27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하 김미려 프로필

신체

170cm

소속사

에스드림이엔티

가족

배우자 정성윤

데뷔

2006년 하이봐 1집 앨범 [콩구레츄레이션]

수상

2007년 제43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예능상

2006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시트콤부문 여자신인상, 인기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