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6·1지방선거] 이영우 더민주 보령시장 후보 사무실 개소식
상태바
[6·1지방선거] 이영우 더민주 보령시장 후보 사무실 개소식
  • 보령/ 이건영기자 
  • 승인 2022.05.08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임 즉시 인구 10만 명 회복 위해 기업 찾아다닐 것"
이영우 더불어민주당 보령시장 후보 사무실 개소식. [이영우 선거캠프 제공]
이영우 더불어민주당 보령시장 후보 사무실 개소식. [이영우 선거캠프 제공]

 

이영우 더불어민주당 충남 보령시장 후보가 최근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특히 이날 개소식에는 보령시장으로 선의의 경쟁을 펼쳤던 김한태 후보를 비롯해 도, 시 의원으로 경선에 참여했던 후보와 후보로 확정된 후보들이 다수 참석해 원팀으로 승리를 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또 양승조 충남도지사 후보와 문진석 국회의원을 비롯해 나소열 더불어민주당 보령·서천 지역위원장, 이시우 전 보령시장, 이정우 전 대천시장, 이준우 전 충남도의회 의장, 이상옥 전 국회의원, 전직 시·도의원과 각급 사회단체장 등이 참석해 축하를 해주었다.

이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보령의 인구는 지난해 10월 그토록 지키고자 했던 10만 명의 벽이 무너지는 처참함을 맛보았다”며 “보령 인구 10만 회복을 위해서는 시장의 마인드에 따라 우리 보령의 미래가 결정되기 때문에 이번 선거는 정말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이 후보의 주요 공약으로는 “대기업 유치 입지보조금 100% 지원”, “충남 서해안 최고·최대시설 종합병원 유치”, “(가칭) 보령 에버랜드 조성”, “친환경 에너지산업 유치”, “제2 남대천교 건설” 등을 내세우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보령/ 이건영기자 
leegy@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