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6·1지방선거] 이동환 고양시장 후보 “현명한 선택” 호소
상태바
[6·1지방선거] 이동환 고양시장 후보 “현명한 선택” 호소
  • 고양/ 임청일기자 
  • 승인 2022.05.12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힘있는 시장으로 고양시 현안 해결 다짐"
이동환 국민의힘 고양시장 후보가 선관위에 후보자로 등록했다. [이동환 후보측 제공]
이동환 국민의힘 고양시장 후보가 선관위에 후보자로 등록했다. [이동환 후보측 제공]

이동환 국민의힘 고양시장 후보가 선관위에 후보자로 등록하며 “지난 12년간 민주당의 시정농단을 종식시키고 고양을 새롭게 혁신할 수 있는 인물을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이 후보는 12일 고양시 덕양구선관위에 후보자 등록 후 “국민의 여망을 받들어 정권을 교체했듯이 이번 지방선거에서 지방권력도 교체해야 진정한 정권교체로 마무리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 후보는 이날 “고양시는 지난 12년 동안 민주당 일당이 시정과 의회를 장악하고 독주와 독선으로 전횡해 왔다”면서 “이로 인해 기업 하나 제대로 유치하지 못하고 각종 비리와 특혜로 얼룩져, 도시의 경쟁력은 떨어졌고 성장도 멈췄다”고 지적했다.

따라서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그들에게 책임을 물어 퇴출시켜야 시가 새롭게 도약하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역설했다.

이 후보는 이어 “새로 출범한 집권여당의 힘있는 시장으로서 고양시의 현안과 과제들을 ‘원팀, 원샷’으로 해결하고 자랑스런 고양시민 모두가 잘 사는 행복시대, 새로운 고양의 내일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전국매일신문] 고양/ 임청일기자 
imc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